[급등주 핵심체크] 큐렉소, 수술로봇 판매기록 경신 전망…주가 상향각 유지?}



금융 알짜배기- 저신용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

폰테크가 일단 무엇인지 확인해보자면 본인의 명의로 핸드폰 개통하고 나서 현금을 직접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따라서 폰테크를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라며 그 외에 정식적으로 합법적인 방법들이 많으니 꼭 이들을 활용하여 현명한 경제 활동을 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폰테크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그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폰테크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